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라클 OCP 자격증 가장 쉽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2:12

    >


    저런 핑계, 저런 핑계로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cover story의 칼럼을 사양서는 발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라클 OCP 자격증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시험 비용 65만원, 교육비 150만원 VS시험 비용+교육비 135만원 OCP자격증 교육 무엇을 선택하겠는가.IT 분야 국제공인자격증 중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자격증은 오라클 OCP자격증이었다. 우선 자격증 시험 비용만 확인증을 기준으로 SQL 13만원, WS1 26만원, WS2 26만원으로 합계 65만원이었다 그뿐인가 오라클 OCP 자격증은 아무리 시험을 좋은 점수로 합격했다지만 인증교육을 받아야 자격증을 준다. 그래서 여기서 또 교육비용이 추가된다. 그런데 인증교육 비용도 비싸다. 보통 교육 비용만 150만원 안팎에 들어간다.설상가상으로 오라클 OCP 자격증 교육은 국비 지원도 안 된다. 100카피.세인트자부담 또는 회사부담으로 교육을 들어야 한다. 전국 어디에도 국비지원으로 이뤄지는 오라클 OCP 자격증 인증교육은 없다. 그러니까 OCP자격증을 취득해야 할 처지가 215만원 안팎의 비용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


    고로 it-magazine이 OCP 자격증 비용에 대한 브이를 확 줄인 오라클 OCP 자격증 인증 교육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링이티우이루에서 작년부터 발매를 시작한 오라클 OCP자격증 패키지 교육이었던 이 교육은 오라클 OCP자격증 시험 3과목에 대한 비용과 인증 교육비가 모두 포함된다.그런데, 중요한 것은 금액이었다 기대해주세요!! 20하나 8년 하나 2월 할인 행사를 연장하고 시험 3과목의 비용과 인증 교육 비용 모두 합쳐서 하나 35만원이었다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에 대비하고 최대 80만원이 나쁘지 않아 이익이었다 언젠가 오라클 OCP자격증을 따다고 소견하고 있다면 어마어마한 조건이 아닌가?​ 이 전 진행되고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플레이 스테이션 4프로의 하나 만원 할인 행사가 정가에 비해서 약 30%할인이면 it-magazine이 추천하 오링이티우이루의 오라클 OCP자격증 패키지는 정가보다 약 40%할인된 가격이었다 어린이 티윌의 오라클 OCP 자격증 패키지도 시장에서 대란을 일으켜도 이상하지 않은가!!


    >


    더욱이 하본인더, 패키지이기 때문에 특별한 구성이 포함되어 있다. 즉석 덤프였다.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사실 오라클 OCP 자격증은 실력이 아닌 덤프로 따는 게 정석이었다.^^;에티 윌이 제공하는 덤프는 오라클 12c버전에 적중율이 80%이상이었다. 이만하면 무난히 합격하는 수준이었다.자, 그럼 교육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에티 윌의 오라클 OCP자격 인증 교육은 Oracle Database 12C:SQL Tuning Workshop이었다. 기초 없이도 누군가 들을 수 있는 과목이었다. 주요 교육 스토리는 아래 그림을 참조한다.​


    >


    ​ 오링이티우이루의 오라클 OCP자격증 패키지 교육은 2019년 2월 9일(토)10일(일)16일(토)이 총 3일 동안 진행된다. 교육 가끔은 10:00~17:00까지 하루 6가끔 3일 총 18테테로이프니다니다.교육수강이나 문의사항 등은 아래를 클릭해 아동티윌에 문의하거나 나쁘지 않으므로 글을 남기면 하나하나 자세히 답변해 준다. 오라클 OCP자격 취득을 목표로 하자면 오링이티우이루의 2019년의 첫번째 오라클 OCP자격증 패키지 교육을 놓쳐서는 스토리, 수강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