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십견치료비법 어깨통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6:49

    >


    50대 이상에 많이 그와잉타 나 잘 알고 이름이 붙여진 오십견은 별다른 외상 없이 어깨가 아파서 치아로 인해서 어깨 스포츄이 제한된다 어깨 질환입니다.어깨 관절을 둘러싼 관절낭에 염증이 생겨 유착이 발생하여 움직이는 것에 제한이 생겨 통증이 생기는데 정확한 명칭은 유착성 관절 낭염입니다.또는 어깨가 굳어진다고 해서 동결견이라고도 하죠.


    >


    오십견은 팔과 어깨를 잇는 관절막에 염증이 생겨 발병하는 병으로 조금만 부딪쳐도 통과하는 움직임 각도에 따라 어깨 아픈 증상이 심한 것이 특징이다.많은 분들이 오십견 치료의 노하우를 찾으면서도 오십견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낫는다는 이 스토리를 듣고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서 몇 년간 팔을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물론 때때로 이로 인해 실제로 자연에 아픈 증상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깨 스포츠의 범위가 이전처럼 돌아가지 않고, 팔을 올리거나 다음에 돌릴 때에 제한이 생기는 등의 후유증이 따라다니는 경우도 있습니다.따라서 어깨가 아픈 증상이 발생하고 오십견이 의심되는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한 후, 괜찮게 맞는 적절한 오십견 치료방법을 시행하여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초기 오십견 치료의 비법은 약물치료, 주사치료, 도수치료 등 보존적 치료를 하는 것입니다.약물치료와 주사치료를 통하여 염증과 유착을 없애주고 또한 손 치료를 통해 어깨의 운동범위를 항상 유지합니다.그러면 신보존적 치료비법에도 치료 효과가 없거나 자신의 아픈 증상이 심해진 경우에는 이 단계의 오십견 치료비법인 핌스(PIMS)를 시행합니다.


    >


    오십견 치료방법 핌스(PIMS)는 증식치료라고 불리는 프롤로테라피와 근육 내 자극치료가 적절히 결합된 치료법으로 가장 먼저 프롤로테라피를 실시하는데 초음파로 병변 부위를 확인하고 주사기로 약물을 주입한다.주입된 약물은 병변 부위에 국소적인 염증을 방응하며, 이 염증이 본인일 때 손상되어 약해진 인대, 힘줄 등의 조직이 회복됩니다.


    >


    향후 진행될 근육 내 자극치료는 특수개발된 것이 늘 그렇듯 특수영상장치로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수축하여 굳어진 근육을 여러 차례 자극하여 풀어주면 제한되었던 어깨의 운동범위가 넓어집니다.​ 이 모든 과정은 30분, 내 외면 완료되고 전신 마취가 없는 부분 마취 시행되어 고령 환자나 당뇨, 고혈압을 앓고 있는 환자도 붓다의 소음을 줄이고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한 환자에 의해 시술 후 특별한 입원 과정 없이 침대에서 충분히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나쁘지 않으면 수술을 받지만 퇴원하여 하나산 생활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시술 후에는 오십견이 재발하지 않도록 평소에도 어깨를 억지로 사용하는 습관을 피하고 전문치료사에게서 배운 스포츠법으로 꾸준한 스트레칭과 재활스포츠를 통해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