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4:48

    지난 갑상선암 진단에 이어 수술 후기에 이어 가보겠습니다. -​ ​ 나는 2019년 1월 171#대구 가톨릭대 병원에서 첫 진료를 받았습니다. 해동 내과에서 받은 산 각서와 조직 검사 슬라이드를 얻어 소발뭉하는 스테 루라그와은 2층 아내 sound에 오는 창구에서 접수를 하고 기다리면 외과에서 담당 간호사님이 데리러 온 유방 갑상선 담당 외과는 암 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그렇게 진료를 보면서 당시 수술 스케줄이 많이 밀려서 2월 211에서 수술 예약을 했습니다.그래서 수술에 필요한 채혈, 소변 검사, 심전도, CT, X선 등의 검사를 미리 해 두었습니다.수술까지 한달정도 시간이 남았지만, 그 사이에 자결하지않으면 안되는것은 수술의 비결이었습니다.여러가지 비결이 있지만 가톨릭에서 제가 선택할 수 있었던 건목을 직접 절개하는 비결과 유륜과 겨드랑이를 조금씩 절개하여 내시경을 삽입하여 진행하는 수술의 비결이 있었습니다.​ ​ 비용적인 부분은 내시경 수술이 1조의 절개 수술보다 100만원 정도 더 크면 좋쇼쯔옷코, 또 때쯤 수술은 보이지 않는 부위에 절개가 열리고 전에 상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1이 없다는 매우 큰 장점이 있었지만 통증은 목 절개 수술보다는 매우 높다는 단점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 ​ 내가 아무리 결혼을 해서는 없이도 있쥬무마라이 겨우 27세의 젊은 본인이었다에 통증보다 상처가 무서워서 내시경 수술로 자결을 했어요 ​ ​ 시간이 지봉잉 입원 날이 되고 1방 입원을 희망한 버린 특실밖에 자리가 없어서 투 크징챠으로 입원했어요-VIP병동과 기본적으로 입원했을 때에 준비해야 하는 슬리퍼, 가프티슈, 헤어 드라이기, 간단한 샤워 용품 등은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고, 공기 청정기도 있었습니다


    >


    호젓한 신랑이에요.특실 안에 있는 별거실 같은 공간입니다.이쪽에도 TV가 있고 제가 지내던 침실에도 TV가 있었어요그리고 병실 안에 나쁘지 않은 고급? 삼성제 김치냉장고도 있고, 조금 크거나 식기류도 갖춰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옷자락도 물론 엄청 넓었다는 것으로... ᄒᄒ 확실히 비싼 돈을 지불하면 다를 게 없다고 느꼈습니다.모처럼 온 김에 호캉스 왔다고 생각하네 이 말을 한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 ​ ​ ​, 자국 가터 단식과 1석을 먹고 자정전에 간단한 과자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푹 자고 1어에 만났지만 수술 시간은 정확히 정해진 것은 아니며 향후에 수술하고 있는 것이 마지막 나빠지지 않는 들어선다고 들었어요 당시의 기억에 80대 고령의 할머니가 앞 순서였던 시간이 조금 딜레이 되고 많이 기다렸던 기억이 나쁘지 않아요 끌끌 3시 가까운 시일에 수술이 시작되었습니다.수술대에 누워서 수술 개시를 기다릴 때는 그대로 잠들어 1어 괜찮은 면 끝에 괜찮은 특이하겠구나- 하고 마소움을 편하게 가진 거예요.​ ​ ​ 이는 신랑에게서 들은 이 말이지만, 1석 여섯시경 교수가 수술 중에 괜찮은 푸른 그래서 절반 절제하지 전 절제하는가 들으셨대요.저는 두 아이를 다시 가질 의향이 있으며, 전절제하면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며 수술 전에 반절제를 희망한다는 의사를 가족에게 전했습니다. 물론 전절제를 해도 호르몬약만 제대로 먹으면 아기에게 사고가 없습니다만, 반절제를 하고 경과가 좋아서 약을 먹지 않아도 되는 경우로, 몸이 더 잘 버텨줄 거라고 생각했고, 어쨌든 반만이라도 살려두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교수님이 암은 왼쪽에 있기 때문에 오른쪽은 살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그러나 재발 위험이 있어 깨끗하게 전부 절제하는 것이 앞으로도 좋다고 권했지만, 교수와 우리 가족이 오랜 시간 상담한 후 환자의 소견을 최대한 존중하기로 하고 반절제 최종 판정을 했습니다.​ ​ ​ 1석 8시가 되고 수술이 끝났으니 수술은 5시간 더 걸린 것 같아요갑상샘 뿐만 아니라 주변입니다 난파에도 전이된 것 같다고 하는 것이 제거하세요, 정확한 조직 검사 결과는 1주 1후(후) 나쁘지 않아서 오라고 하셨어요 수술 전에 내시경 수술을 하면 통증이 심하다고 하길래, 겁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통증은 드물어 졌습니다.겨드랑이부터 가슴목에 연결되는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내 살이 아닌 것 같은? 그런 증상과 초반의 통증, 그리고 쵸소움 며칠은 누워서 있었는데, 스스로 1어 괜찮지 것이 좀 어렵지만 회복 속도도 빨랐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무엇보다 상처가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 너희 잘 된 일입니다. 단 수술한지 몇일이나 부갑상선 호르몬이 잘 분비되지 않고 손발의 저림 현상이 당신들의 무관심이었습니다.자다가 심할 때는 다리와 팔까지 다 마비되게 저리기도 했어요.또한 저림이 심해지고 손의 예상치 못한 증상도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그때마다 간호사에게 바로 알려야 해요.그럼 칼슘 약이나 칼슘 주사 등으로 적절한 조치를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서 부갑상샘은 갑상선 후(후)에 있는 4개의 내분비 기관입니다 부갑상선에서 발발하는 호르몬은 칼슘을 조절 후( 뒤질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 ​ 나는 부갑상선을 돕고 두기는 했지만 수술하고 좀 만지고 괜찮아, 1시적으로 호르몬의 발발에 사고가 생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입원 기간 동안 꾸준히 칼슘제도 복용하고 매 1혈액 검사를 하고 칼슘 수치 확인을 한 기억이 나쁘지 않아요 ​ ​ 그렇게 4박 51간 입원 생활을 마치고 무사히 퇴원을 했답니다. 1씨로 돌아온 육아도 해야 했던 것이며 정신력으로 욜도욱 저항하면서 회복에 집중했습니다 ​ ​ ​ 그리고 1주 1후(후)외래 진료를 보러 방문했습니다.다행히 파선으로 전이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결과가 나쁘지 않았습니다.그리고 남은 오른쪽 갑상선이 제 역할을 하고 있어서 수치도 좋고 약도 먹지 않아도 된대요! 정말 반절제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ᅲᅲᅲᅲ


    ​ ​ ​ 나의 갑상선 암 치료 1기가 끝나면 그뎀 좋았지만, 시작에 불과했어요 면. 밋우시게 자신입니까?그 후기도 계속 이어볼게요.비용이 자신의 수술에 관해서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비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