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S자격증인강 듣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3:40

    >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일은 MOS 자격증 인강에 대해서 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 활용능력을 준비하는 분이 많을 거예요.난이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는 상대적으로 쉬운 MOS에 도전하려고 합니다.제가 인강을 찾다가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


    >


    예를 들어 시 MOS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를 해볼까요?MOS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에 대한 국제 인증 자격 시험으로, 이를 통해 나쁘지 않은 오피스 활용 능력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YBM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MOS시험 과목은 엑셀, 파워 포인트, 워드, 접속, 아웃룩 이 총 5개입니다.이 중에서 몇 개의 과목을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그러면 지금 MOS 자격 인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MOS 자격증인 강의는 어린이 티동 스쿨에 있어요.사이트를 보고 제가 알게 된 것은 어린이 티든 스쿨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영어동,자격동,교양동등다양한사이트에많은강의가있기때문에한번들러보는것도좋을것같습니다.​​​​​​


    >


    그럼 이제 MOS 자격증 강의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저는 5과목을 한꺼번에 장만하고 싶어서 패키지의 강의를 선택했습니다.패키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제가 놀란 부분이 있었습니다.당장 가격이 만 9천원이었어요.학원을 다니려면 비용을 어느 정도 소견해야 하는데 제가 찾아본 것 중 가장 싼 가격이었어요.요즘은 다른 스펙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인강을 더 선호하게 된 것 같아요.모바일과컴퓨터모두지원되기때문에틈새시간을활용해서더효율적으로공부할수있어요.MOS자격증 강의부터 제대로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


    강의의 구성은 그 이후로 되어 있습니다.각 과목의 문제를 배우고, 나쁘지 않게 모의고사도 풀 수 있으니 한번에 잘 준비할 수 있겠죠?컴퓨터 자격증 준비는 기출문제를 계속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대요.선생님께서 모의고사 수영장이 다시 진행해주시는거라 따로 들어가지 않으셔도 되니까 정스토리네요.


    >


    선생님의 강의스타가 하나 궁금하시면 미리보기 강의를 참고하세요.강의를 더 보고 싶으신 분은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오노상의 MOS 자격증 인강에 관해 제가 준비한 뉴스는 여기까지입니다.이 강에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