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아직 '닉 퓨리'의 과거에 대해 더 파고들고 싶다고 얘기하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20

    >


    닉 퓨리가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에 소개된 이후 하나 0년이 지나 이 캐릭터가 20개의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극히 나쁘지 않고 꽃게, 많은 사코죠무에도 불구하고 거의 많은 답이 나쁘지 않아서 안 왔다. <캡틴 마블>가 90년대 배경이 이 사코울 풀 수 있지만, MCU에는 아직 닛 크퓨리에 대해서 탐색해야 할 구멍이 많다고 합니다.팬들은 수년간 퓨리에 대해 알고 싶어 했으며, 요즘 시네마블렌드와의 인터뷰에서 새뮤얼 L잭슨은 또 하나 나쁘지 않은 MCU 캐릭터의 과거에 대한 답변을 원하고 있습니다. 잭슨은 그가 미래 영화에서 어떤 면에 관심을 가질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그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복무 기록 1부, 즉 복무 중에 약 1, 그리고 잠시 간첩이었다는 사실.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왜 이 특정인을 만나고 나빠졌을까요?잭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파이로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타샤를 만난 더 알아보고 싶어요. 윈터 솔져가 유럽에 가면 어떤 1이 있는지 알아보라고 했을 때 퓨리가 무엇을 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


    퓨리의 과거에 대해 많은 호기심이 있어요. 하지만 잭슨은 또 퓨리의 이야기에 대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이야기에서 관심 있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팬들은 쉴드의 전 국장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위해 돌아왔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앞으로도 그림자 속에서 다시 돌아온 것을 기억할 겁니다. 실드의 요원과 관련된 만화에서 몇 가지 답을 찾을 수 있지만, 그의 스토리는 아직 많은 사건이 남아 있습니다. 또한 색슨은 캡틴 마블에 출연한 앞으로의 그의 역할을 맡는데 흥미를 나타냈습니다. 그가 요즘<어벤져스:엔드 게임>앞으로 은퇴하는 국면 1배우들처럼 알았던 자신이 내리라는 팬들의 이론이 잇옷우 자신, 국면 4의 시작 작품인<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에서 다시 등장할 의도에서 잭슨은 출연료 협상만 잘되면 앞으로도 닉 퓨리에 등장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